호텔 소개 및 정보
파크 하얏트 서울 호텔은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6성급 호텔입니다. 세계적인 호텔 체인 하얏트 중에서 최고급 브랜드인 '파크 하얏트'로 2005년 개관하였으며 세계적인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인 'Super Potato'가 디자인하였습니다. 국내 하얏트 계열 중 최고 등급의 호텔입니다. 아시아에서는 일본에 이어 두 번째로 오픈한 하얏트 계열 호텔이라고 합니다. 24층이며 총 184개의 객실을 보유한 이 호텔은 서울의 비즈니스와 쇼핑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 맞은편에는 무역센터와 코엑스, 그리고 현대백화점이 있습니다. 가까운 지하철역은 2호선 삼성역으로 1번 또는 2번 출구로 나가면 바로 호텔입니다. 객실 인테리어는 나무와 화강암 등 자연 소재를 사용하여 전통적인 느낌이 강합니다. 곳곳에 놓인 소품들도 마치 한국적인 분위기를 보여줍니다. 객실 통유리 창문을 통해 보이는 도시 전망이 아름다워 유명합니다. 테헤란로를 따라 가득한 빌딩들과 함께 황홀한 강남 도시 야경을 보여줍니다. 특히 20~30대 여성들의 포토존으로도 인기가 많습니다. 특이한 점은 로비가 2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체크인 후 외부와 객실 사이 이동 시에도 반드시 24층 로비를 거치게 되어있습니다. 호텔 내부에는 3개의 고급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메인 레스토랑은 '코너 스톤'으로 대형 화덕에서 육류와 해산물 요리를 제공합니다. 최고층인 24층에 위치한 'The Lounge'에서는 한식과 양식을 제공하며, 'The Timber House에서는 와인, 사케와 같은 주류와 함께 라이브 공연이 펼쳐집니다. 그 외에도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 사우나 등의 부대시설이 있습니다.
객실 소개 '디럭스 도심전망'
파크 하얏트 서울의 객실은 크게 4 종류로 분류됩니다. 스탠더드, 디럭스, 디럭스 도심전망, 스위트입니다. 통유리창을 통한 강남 도시 전망이 아름다운 호텔이기 때문에 '디럭스 도시전망' 객실이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해당 객실은 전명 통유리창을 통해 도시 야경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다만 유리창에 보호 필름이 부착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외부에서 객실 내부를 볼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낮에는 블라인드를 사용해 햇볕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킹 사이즈 침대 1개와 2인용 테이블 그리고 리클라이너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나무로 이루어진 클래식 하면서도 심플한 객실 실내 인테리어 외에도 화강암 소재로 꾸며진 욕실도 특별한 부분입니다. 기본 어메니티는 니치 향수로 유명한 고급 브랜드 '르라보' 제품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성들에게 아주 인기가 많습니다. 대형 욕조가 통유리창 앞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야경을 감상하거니 정면에 설치된 작은 TV를 시청하며 반신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만 주변 빌딩에서 객실 내부가 훤히 보이기 때문에 반드시 수영복을 착용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반신욕이 끝난 후 블라인드를 내리고 샤워하는 편이 좋습니다. 욕조에서의 휴식을 위해 베쓰밤이나 입욕제 등 특별한 목욕 용품을 준비해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미니 바에는 무료로 이용 가능한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과 커피 캡슐이 준비되어 있어 객실 내에서 편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생수 4병과 티백까지 무료이며 그 외의 음료들과 스낵은 유료입니다. 아이스커피를 위해 얼음 필요시, 하얏트 모바일 앱을 통해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전화 연결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편리합니다. 미니 바 서랍 안에는 와인 오프너가 구비되어 있으니 따로 준비해 온 와인을 즐기실 때 참고하세요. 그 외에 별도로 공기청정기와 가습기를 요청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메인 식당 '더 팀버 하우스'
파크 하얏트 서울의 메인 레스토랑은 '더 팀버 하우스'이다. 호텔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좌석 수는 약 90석이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후 5시부터 24시까지 이며 마지막 주문은 오후 11시이다. 호텔 바이닐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일식 레스토랑이다. 전체적으로 조명이 어둡고 고급스러우면서 깔끔한 분위기이다. 바이닐 음악을 중점으로 운영하는 레스토랑인 만큼 실내는 벽면에는 LP 장식이 가득하다. 메뉴판의 디자인도 LP판 모양이다. 좌석마다 특별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 바 테이블과 근처에는 대형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으며 DJ 박스도 볼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위스키, 사케, 와인, 칵테일 등의 주류를 판매하며 시그니처 칵테일 '화채'도 판매하고 있다. 달콤한 칵테일로 술을 잘 마시지 못하는 사람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무난한 맛이다. 더 팀버 하우스에서만 맛볼 수 있는 칵테일이다. 그리고 라멘과 후토마끼 같은 캐주얼한 일식 요리를 판매하고 있다. 일식 코스 요리가 제공되기도 하나 기간에 따라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 시기도 있기 때문에 사전에 확인 후 방문하는 것이 좋다. 기본으로 치즈 팝콘이 제공되는데 더 팀버하우스에서 직접 튀기는 팝콘이라 맛이 좋아 인기가 많다. 횟수 제한 없이 리필 가능하다. 일식 메뉴 외에도 과일과 치즈로 구성된 플래터도 준비되어 있다. 와인과 함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안주 구성으로 당도 높은 과일과 깊고 풍부한 맛을 가진 치즈다. 독특한 분위기와 퀄리티 있는 깔끔한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 겸 Bar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