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호텔 반얀트리 서울 야외 수영장과 레스토랑

by hixol 2023. 10. 17.

 

호텔 역사 및 정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장충동에 위치한 5성급 도심형 리조트 호텔입니다. 1969년에 '타워호텔'이라는 이름으로 처음 개관하였으며 유명한 건축가 김수근이 설계했습니다. 타워호텔 시절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님의 전용 숙소로 사용된 적이 있습니다.  3년 동안 리뉴얼 공사를 거친 뒤 2010년 6월 반얀트리 호텔로 새롭게 개관했습니다. 서울의 중심 남산에 위치하고 있으며 온전한 휴식과 프라이빗한 시간을 제공하는 럭셔리 호텔입니다. 대중교통 이용 시에는 지하철 3호선 동대입구역에서 가깝습니다. 50개의 객실이 2개의 동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스위트룸은 각각 특별한 콘셉트로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객실 내에 별도로 릴렉세이션 풀이 마련되어 있는 것이 다른 호텔과 큰 차이점입니다. 객실 내에서 프라이빗하게 개인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넓은 유리창을 통해 남산의 변화하는 사계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부대시설은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입니다. 과거 타워호텔 시절에도 서울 시민들에게 인기가 많았습니다.  오아시스로 재단장한 후에는 프라이빗 풀을 갖춘 23개의 카바나가 탄생하였습니다. 최근까지는 여름 동안 매주 토요일 풀파티가 진행되어 20대 젊은 고객층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또 하나의 인기 부대시설은 서울의 야경과 남산의 아름다움을 한 번에 감상할 수 있는 프라이빗 바 '문 바'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서울에서 유명한 레스토랑들이 호텔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소규모의 고급스러운 객실과 특색 있는 부대시설은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한 장소입니다.

 

부대시설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

 

반얀트리 호텔의 인기 부대시설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입니다. 남산의 아름다운 전경이 펼쳐진 야외에서 완벽한 휴식을 선사하는 장소입니다. 투숙객은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해외 풀빌라 느낌을 재현한 개인풀이 있는 23개의 카바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카바나는 온라인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주말의 경우 인기가 많기 때문에 미리 예약이 필요합니다. 네이버를 통해 예약 시 10% 할인됩니다. 6월 말부터 8월까지 성수기에는 가격이 인상됩니다. 가족끼리 혹은 친구들끼리 특별한 날 카바나를 대여해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20대 고객들은 카바나에서 생일파티를 즐깁니다. 카바나뿐만 아니라 유아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유아풀 옆에는 모래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미니 모래사장이 만들어져 있어 아이들이 즐기기 좋습니다. 유아풀은 저녁 7시까지, 성인풀은 저녁 9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에메랄드 색상의 오아시스 수영장은 온수풀로 운영해 적정한 온도가 유지되어 오랜 시간 동안 편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키친에서는 간단한 스낵과 떡볶이, 짜장면과 같은 단품 메뉴를 판매하고 있으며 저녁 시간에는 풀사이드에서 바비큐 뷔페가 제공됩니다. 샤워실에는 헤어 샴푸, 바디워시, 린스, 클렌징폼 그리고 스킨, 로션, 화장솜까지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 별도 개인 세면도구가 필요하지 않아 굉장히 편리할 것 같습니다. 또 하나의 특별한 점은 매주 토요일미다 풀파티가 진행됩니다. 종종 인기 가수들의 공연도 펼쳐지기 때문에 매우 인기가 많습니다. 해가 지면 반짝이는 남산타워 전망을 볼 수 있으며 즐거운 파티도 즐길 수 있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가족 그리고 연인이 특별한 날 방문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야경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Moon Bar'

 

문 바는 반얀트리 호텔의 레스토랑 중 하나로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다양한 음식 및 음료 메뉴를 제공합니다. 호텔의 20층과 2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남산의 전경과 서울의 도시 야경을 감상하며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야경을 감상하려면 21층을 이용해야 합니다. 21층의 경우 일정 금액이상 술을 주문하거니 보틀로 주문해야 이용 가능합니다. 20층의 경우 평범한 실내 위주의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습니다. 전망도 좋지 않습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니 방문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테이블이 창가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야외 테라스에서는 남산타워, 국립극장, 신라호텔, 서울 시내를 한 번에 감상할 수 있습니다. 황홀하고 아름다운 분위기로 연인들의 프러포즈 장소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프러포즈 패키지가 별도로 있으며 원하는 날짜 3일 전에 예약해야 합니다. 프러포즈 패키지 예약 시 테이블이 꽃과 촛불로 장식됩니다. 그리고 와인이 포함된 디너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프러포즈 장소 고민하시는 분들은 참고하면 좋을 듯합니다. 그 외에도 프라이빗 바비큐 디너 패키지도 있습니다. 이 패키지는 20층 야외 테라스에 마련된 다른 테이블과는 차단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식사와 야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4인에 56만 원이며 1인 추가 시 14만 원씩 추가 요금이 있습니다. 소고기, 닭고기, 양갈비, 새우 등 BBQ 플레터가 제공되며 가스 그릴에 구워 먹을 수 있습니다. 셰프가 조리하는 서비스 이용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수제 맥주가 8병까지 제공됩니다. 남은 고기와 과일은 포장도 가능합니다. 새벽 1시까지 영업하기 때문에 늦은 시간까지 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저녁 시간에 테라스가 춥다면 직원에서 담요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멋진 서울 야경과 함께 다양한 패키지를 즐길 수 있는 인기 레스토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