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소개 및 정보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은 용산구 이태원동에 2020년 8월에 개관한 호텔입니다. 1988년에 개관한 이태원 캐피털 호텔이 리모델링을 마친 후 몬드리안 서울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5성급 호텔로 다양한 국적과 문화가 공존하는 이태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상 18층, 총 295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로비부터 화려하고 다양한 포토존이 있습니다. 2020년 몬드리안 개관 시 많은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들이 인증 사진을 업로드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객실 인테리어는 현대적이고 모던한 분위기입니다. 곳곳에 포인트 색상과 패턴으로 밝은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는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실내 수영장,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 루프탑 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피트니스 클럽은 한국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촬영 장소로 유명합니다. 인기 부대시설은 투명 유리로 디자인된 야외 수영장입니다. 20대 30대 여성들에게 핫플레이스로 알려져 있으며 인스타그램에 인증 사진이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은 대형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고 송출되는 영상에 따라 실내조명이 변화하여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메인 레스토랑은 지중해식 요리를 선보이는 '클레오'가 있습니다. RF층에는 루프탑바 '프리빌리지바'가 있습니다. 1층에서 전용 엘리베이터를 타고 이동해야 합니다. 드레스코드가 있어 슬리퍼, 잠옷, 가운 복장은 입장이 제한됩니다. 운동화는 입장 가능합니다. 이태원, 해방촌, 한남동과 인접해 있기 때문에 호텔 밖에서도 유명한 레스토랑, 펍, 디자이너 편집샵 등 즐길 거리가 많습니다. 밝고 캐주얼한 분위기의 호텔로 친구들과 함께 또는 연인과 함께 방문하기 좋습니다.
포토 스폿이 있는 노키즈존 야외 수영장
몬드리안 호텔은 야외 수영장과 실내 수영장이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의 '알티튜드 POOL'은 규모가 크지 않지만 굉장히 인기가 많습니다. 야외 수영장은 몬드리안 호텔 측이 아닌 외부 업체에서 별도 운영 및 관리하고 있습니다. 성인 전용 수영장으로 가족단위보다는 커플이나 친구들끼리 방문하기 적합합니다. 서울에서 노키즈존 야외 수영장을 찾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수영장 요금은 시즌마다 조금씩 변동됩니다. 주말과 성수기의 경우 가격대가 높아집니다. 이용 시간은 오전과 오후로 나누어져 있으며 13:30 ~ 14:00 동안은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투숙객이 아니어도 수영장만 별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예약을 통해 수영장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티켓 1매당 생맥주 1잔이 포함된 패키지입니다. 예약은 네이버에서 가능합니다. 투숙객의 경우 오전 타임에 방문 시 30% 할인됩니다. 트렌디한 공간으로 사진 찍기 좋은 포토 스폿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하나의 특별한 점은 야외 수영장 입장 시 무료로 선글라스를 대여해 줍니다. 전면이 투명한 유리로 제작된 알티튜드 POOL은 20대 30대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서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에 업로드합니다. 어떤 날은 사진을 찍으려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아 혼잡하고 여유롭게 수영을 즐기기 어렵다는 평도 있습니다. 따라서 여유롭게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수영장 오픈 시간에 맞춰 오전 일찍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선베드는 무료이지만 개수가 많지 않습니다.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자주 방문 하는 수영장 중에 하나로 인생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호텔 수영장입니다. 실내 수영장은 지하에 피트니스 클럽과 함께 위치하고 있습니다. 수영모자를 착용해야 입장 가능합니다. 필요시 개당 5,00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대형 스크린에서 영상이 송출되며 신나는 음악과 화려한 천장 조명이 있습니다. 천장 조명은 시간마다 다양한 색상으로 바뀝니다. 선베드와 타월 모두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야외 수영장보단 인기가 없지만 꽤 멋진 분위기입니다.
메인 레스토랑 '클레오'
몬드리안 호텔의 메인 레스토랑은 'Cleo'입니다. 이곳에서 조식, 중식, 석식이 모두 제공됩니다. 밝고 화려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입니다. 천장에는 화려한 조명이 장식되어 있으며 창가 자리에 앉으면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20대~30대 젊은 고객 층을 타깃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5성급 호텔 내부 레스토랑이지만 가격대가 저렴합니다. 친구들과 단체 모임을 하기에도 적합한 레스토랑입니다. 투숙객이 아닌 외부 고객의 경우 4만 원 이상 이용 시 무료 주차 3시간이 지원됩니다. 발레 파킹 비용은 별도로 22,000원이 발생합니다. 호텔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화덕을 사용한 지중해식 요리를 주로 제공하고 다양한 종류의 와인도 갖춰져 있다. 코스 요리와 단품 요리 모두 제공되며 단품 요리는 케밥, 피자, 가지 튀김 등이 있습니다. 시그니처 메뉴로는 '주주 브레드'라는 화덕에서 구워낸 지중해식 빵입니다. 쫄깃한 빵과 3가지 독특한 소스가 제공됩니다. 구운 가지에 레몬즙을 갈아 만든 소스, 병아리콩을 삶아 만든 소스, 그릭 요구르트 소스입니다. 소스의 양이 넉넉해서 빵을 추가 주문해서 먹는 경우도 많습니다. 지중해식 요리의 경우 향신료가 포함되기 때문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침 조식도 이곳에서 제공됩니다. 조식은 뷔페가 아닌 하나의 트레이에 한상차임으로 준비되며 지중해식, 한식, 양식, 유럽식, 건강식 5가지 종류 중에 1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외부 고객에게는 지중해식 요리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투숙객에게는 깔끔한 조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입니다.